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미쓰비시 랜서 에볼루션 가격, 제원, 연비 / SUV 아웃랜더 - MMSK㈜, 미쓰비시자동차 국내 공식판매 개시

by 3sun 2008. 9. 22.
랜서 에볼루션 6,200만원
아웃랜더 4,200만원


MMSK㈜ , 미쓰비시자동차 국내 공식판매 개시

랜서 에볼루션 / 아웃랜더 2차종 판매 개시

- 고성능 4륜구동 스포츠세단 랜서에볼루션, 세련된 도시형 SUV 아웃랜더 판매 개시
- MMSK㈜, 5년내 수입차시장 10% 점유 목표

미쓰비시자동차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MMSK㈜ (대표 최종열, www.mmsk.co.kr) 는2008년 9월 22일 한강 잠원지구 프라디아에서 신차발표행사를 갖고 10월 1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판매 모델은 2가지 모델로, 고성능 4륜구동 스포츠세단인 랜서에볼루션과 도시형 SUV 아웃랜더이다.

국내에 출시되는 랜서에볼루션은1992년 출시된 이후 세계랠리대회 우승경험에서 쌓은 기술로 계속된 진화를 거친 10기형 모델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스포츠세단으로 그 명성을 쌓아왔다. 2,000cc임에도295마력의 고출력을 발휘하는 MIVEC터보엔진과 TC-SST, S-AWC를 비롯한 최고의 차량제어기술이 가득한 랜서에볼루션은 BILSTEIN○R쇽업쇼버, Eibach○R스프링, brembo○R 브레이크, BBS○R 알루미늄휠, RECARO 시트, Rockford Fosgate○R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등 차량 곳곳에 세계최고의 부품을 적용하는 등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미쓰비시자동차의 철학이 그대로 녹아있는 차량이다.

아웃랜더는 세련된 스타일과 뛰어난 성능을 바탕으로 전세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도시형 SUV모델이다. 스포티한 스타일과 함께 세계적인 랠리대회 우승을 통해 성능과 내구성이 검증된 미쓰비시자동차 고유의 4륜구동기술과 알루미늄루프 등 저중심 설계를 통해 SUV이면서도 세단과 같은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북미NCAP기준 전면/측면 별5개 및 IIHS최고평가(Best Pick)를 획득하는 등 뛰어난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스마트키, Flap-fold 테일게이트, Rockford Fosgate○R 프리미엄 오디오 등 편의사양도 뛰어나다.

MMSK㈜는 랜서에볼루션과 아웃랜더 판매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신차투입을 통해 5년내 수입차 시장의 10% 점유를 목표로 하고 있다.
판매가격은 랜서에볼루션 6,200만원 / 아웃랜더 4,200만원이며, 강남전시장(MM모터스, 전화 : 02-511-8668)에서 전시차 관람 및 시승을 할 수 있다.
MMSK㈜는 런칭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홈페이지(www.mmsk.co.kr)에서 실시하며 참여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제공한다.


[ 고성능 4륜구동 스포츠 세단 - 랜서 에볼루션 ]

가격
- 6,200만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세계랠리대회 우승으로 성능과 내구성이 검증된295마력 2,000cc MIVEC 터보 엔진
- TC-SST / S-AWC / 패들쉬프트 등 첨단 차량제어기술을 통한 최고의 드라이빙성능
- 미쓰비시자동차 고유 RISE충돌안전차체구조 , 7-에어백 등 뛰어난 안전성 확보
- BILSTEIN○R 쇽업쇼버, Eibach○R 스프링, brembo○R 브레이크, BBS○R알루미늄휠, RECARO시트, Rockford Fosgate○R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등 드라이빙 즐거움을 위해 세계최고의 부품 사용

랜서 에볼루션은 1992년 출시 이후 진화를 계속해오면서 성능과 내구성을 확보해 온 미쓰비시자동차의 대표적인 모델로 국내에 많은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일본에서도 랜서 에볼루션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6개월 이상은 기다려야 할 정도로 드라이빙 매니아들이 갈망하는 고성능 스포츠세단으로 국내출시모델은 10기형 모델이다.

랜서 에볼루션은 공기역학적인 차체와 제트기 디자인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프런트 페이스 등 독특한 개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갖추고 있다. 효율적인 엔진냉각과 공기의 흐름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랜서 에볼루션 스타일은 넓은 축거와 윤거, 짧은 오버행 설계와 함께 차량의 안정성과 컨트롤을 극대화해준다.

랜서 에볼루션은 그동안 WRC(World Rally Championship)를 비롯한 세계적인 랠리경기에서의 우승을 통해 성능이 입증된 모델로 2,000cc임에도 295마력의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2.0 MIVEC 트윈 스크롤 터보엔진을 장착하고 있다. 2.0 MIVEC터보엔진은 알루미늄실린더 블록과 캠다이렉트 드라이브 등 경량화/소형화/저중심화를 철저히 구현하여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가능케 한다.

랜서 에볼루션은 자동화된 수동변속기로 불리는 TC-SST(Twin Clutch Sport Shift Transmission)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하여 정밀하고 섬세한 주행을 통해 명품드라이빙의 진면목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스티어링휠에 마그네슘 재질 패들쉬프트를 장착하여 자동변속기임에도 수동변속기와 같은 변속이 가능해 수동변속기를 원하는 운전자의 즐거움을 더해 준다.

랜서 에볼루션은 미쓰비시자동차의 드라이빙 즐거움의 핵심기술인 S-AWC를 탑재하고 있다. S-AWC(Super All Wheel Control)는 ACD, AYC, ASC, S-ABS 등을 통해 네바퀴를 완벽히 제어함으로써 극한 상황에서도 고도의 차량안정성을 확보하는 최첨단 4륜구동 기술이다. 랜서에볼루션은 S-AWC를 통해 주행과 코너링, 브레이킹 등 일반적인 주행뿐만 아니라 급회전 등 고도의 스포츠주행 상황에서도 차체의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주행을 가능하게 해 누구나 안전하고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게 해 준다.

특히, 랜서 에볼루션은 완벽한 드라이빙 성능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도 세계 최고의 부품을 사용하고 있다. BILSTEIN○R 쇽업쇼버, Eibach○R 코일스프링, brembo○R 브레이크 시스템, BBS○R 초경량 알루미늄휠 등 초경량 스페셜 부품들을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다. 또한 미쓰비시자동차 고유의 안전차체 기술인 RISE(Reinforced Impact Safety Evolution)차체를 비롯하여 무릎에어백, 7에어백 시스템을 적용하여 고성능 스포츠세단에 걸맞는 안전장비를 갖추고 있다.

랜서 에볼루션은 HID헤드램프, 스마트키, RECARO 풀버킷 시트, Rockford Fosgate○R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등 편의사양 구성도 뛰어나다.


[ 세련된 스타일의 고성능 도시형 SUV - 아웃랜더 ]

가격 -
4,200만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세련되고 스포티한 스타일과 220마력 3.0 V6 MIVEC엔진의 조화
- 세계랠리대회에서 검증된 전자제어 AWC와 ASC 적용, 알루미늄루프팬널 등 저중심설계로 SUV이면서도 세단과 같은 안정적인 주행성능 확보
- 북미 NCAP 별5 / IIHS 최고평가 / JNCAP 별6 획득하는 등 최고의 안전성 확보
- 스마트키, Flap-fold 테일게이트, Rockford Fosgate○R프리미엄 오디오, 리어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 뛰어난 편의사양 확보

세련된 도시형 SUV인 아웃랜더는 평범한 SUV는 따라올 수 없는 성능을 스포티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통해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돋보이는 휀더 디자인, HID헤드램프, LED리어콤비네이션, 듀얼머플러 등은 고급스러운 7스포크 18인치 알루미늄휠과 함께 스포티하면서도 안정적인 밸런스를 제공한다. 또한 테일게이트가 상하로 열리는 Flap-fold타입 테일게이트를 적용하여 SUV로서의 차량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하였다.

아웃랜더는 220마력 3.0 V6 MIVEC엔진과 스포츠모드가 탑재된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하여 SUV이면서도 세단과 같은 경쾌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티어링휠에 장착된 마그네슘재질 패들쉬프트를 통해 운전자가 원하는 변속이 가능하다.

아웃랜더는 미쓰비시자동차의 첨단 AWC(All Wheel Control)기술을 그대로 적용하고 있다. 수많은 랠리대회를 통해 성능과 내구성을 다져온 미쓰비시자동차의 AWC기술은 아웃랜더에서 그 진가를 발휘한다. 아웃랜더에 적용되는 전자제어식 4륜구동 시스템은 2WD/4WD/4WD Lock모드까지 3가지 주행모드를 주행중에도 간편한 다이얼조작을 통해 변환이 가능하다. 또한 차량의 불안정한 움직임을 제어하는 ASC(Active Stability Control)를 적용하여 주행안정성을 높였다. 특히, 아웃랜더는 루프판넬에 알루미늄재질을 적용한 저중심 설계를 통해 SUV차량과 같은 전고가 높은 차량의 맹점이었던 롤링을 최소화하여 주행안정성을 극대화하였다.

아웃랜더는 신뢰성 높은 RISE(Reinforced Impact Safety Evolution)차체를 기본으로 커튼/사이드에어백을 포함한 6에어백을 적용하여 북미NCAP전면/측면 별5개의 최고평가 및 IIHS최고평가(Best Pick)를 획득해 최고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일본신차평가 JNCAP기준 최고등급 별6)

북미 최고의 카오디오 브랜드인 Rockford Fosgate○R사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은 아웃랜더의 진가를 더해 준다. 650W 고출력 앰프와 9스피커에서 뿜어내는 맑고 강력한 사운드는 온 몸으로 전율을 전해준다. 또한 DVD플레이어와 9인치 디스플레이 등이 포함된 리어시트엔터테인먼트(선택, 판매가격 200만원)는 아웃랜더와 함께하는 즐거움을 배가시켜 준다.

아웃랜더는 레인센싱와이퍼, 오토헤드램프, 스마트키, 파킹센서, 전동접이식 아웃사이드미러, 다양한 수납공간 등을 적용하여 국내 소비자들의 편의사양에 대한 요구에도 충실하게 대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