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동영상

이왕표 vs 밥샙(Bob Sapp) 동영상 - 기자회견 난투극? 충돌?

by 3sun 2008. 11. 8.
이왕표, 밥샵, 관계자들.... 모두 연기 수업 좀 더 받아야 겠다. ㅋㅋㅋ 그래도, 따귀 소리 하나는 찰지게 잘 나왔음~ ㅎㅎ


2008년 11월 7일 이왕표, 밥샵  '포에버 히어로 3' 기자회견

12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제2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경기 방식을 위해 이왕표는 "MMA룰로 하는 것이 좋겠다. MMA로 하면 내가 반반으로 본다"고 말했다. 그런데 듣고 있던 밥샙이 MMA라는 말을 듣고 "속았다 난 프로레슬링 인줄 알았다"며 이왕표를 강하게 밀쳐 시작됐다. 잠시 어이없는 표정을 짓던 이왕표는 밥샙의 따귀를 때리며 뒤엉키는 상황이 발생. 관계자들이 급하게 만류했다.

양선수는 결국 MMA 방식으로 경기를 치르기로 합의 했다.이왕표는 "예의 없는 녀석이다, 밥 샙, 오므라이스로 만들어 버리겠다"고 말했고 밥샙도 "짓밟아 버리겠다"며 각오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