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미쓰비시 이클립스 - 가격, 제원, 연비... (Mitsubishi Eclipse coupe) - 쿠페

by 3sun 2008. 11. 28.
미쓰비시 이클립스 (Mitsubishi Eclipse)
 - 판매가격 : 3,790만원(VAT포함)
 - 엔진 : 2400cc/ 165마력/ 전륜 구동/ 4단 자동
 - 연비 : 11km/l
 - 제로백 : 8초대(8.3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요 제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쓰비시자동차의 한국 판매법인인 MMSK㈜ (대표 최종열)는 11월 25일(화) 서울 신사동 매장에서 스타일리시 쿠페 이클립스의 국내 공식 출시행사 및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타일리시 쿠페 이클립스는 해외의 젊은이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쿠페로 한 눈에 반할만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부드럽게 흐르는 유선형 차체와 Solar, Sunset Pearl, Rave Red 등 화려하고 다양한 색상으로 도로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차량 측면의 날렵한 라인과 후면의 세련되고도 볼륨 있는 디자인으로 톡톡 튀는 개성을 원하는 패션 피플과 스타일리시한 트렌드 세터들의 엔트리카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내에 출시되는 이클립스는 11km/l의 연비를 달성하는 165마력의 2.4L MIVEC 엔진에 최고급 품질의 오디오 메이커인 Rockford Fosgate○R 프리미엄 오디오, 스포츠 파워시트, 전동 파워 선루프, 18인치 알루미늄 휠 등 최고급 사양을 적용해 새롭게 개발한 한국형 모델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미쓰비시자동차 고유의 안전차체 기술인 RISE(Reinforced Impact Safety Evolution)차체를 비롯하여 측면 및 커튼에어백을 포함한 6개의 에어백 시스템을 적용하여 감각적인 스타일과 함께 안전성도 확보했다. 국내 판매가격은 3,790만원(VAT포함)이다.한 편 MMSK는 스타일리시 쿠페 이클립스 런칭을 기념해 선착순 20명의 출고고객에게 닌텐도 wii와 7인치 DMB 네비게이션을 증정한다. 또한 드라이버의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는 미키모토 코스메틱, 구찌 타임피시스, 폴리폴리, 스몰프렌즈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이클립스와 같이 전시하고, 월간지 까사리빙과의 공동작업을 통해 쇼룸에서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이는 ‘라이프 스타일 마케팅’도 펼친다.

앞으로도 게릴라 로드쇼, 시승 이벤트, 스타일리시 피플 선정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출시 초기 이클립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집중시킬 계획이다.


관련글
2008/11/28 - 제네시스 쿠페 가격표, 제원, 연비, 제로백, 시승기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