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sun Home: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 글쓰기

베르나 트랜스폼(Verna transform) 가격, 연비 - 현대자동차 (Hyundai Accent transform)

자동차 2009.06.03 20:37
 


베르나 트랜스폼 가격

가솔린
▲1.4 트렌디(Trendy) 973만원
▲1.4 럭셔리(Luxury) 1,073만원
▲1.6 럭셔리(Luxury) 1,165만원

디젤
▲1.5 트렌디(Trendy) 1,209만원
▲1.5 프리미어(Premier) 1,374만원이다(수동변속기 기준, 에어컨 포함)

연비
1.4 가솔린 15.1km/ℓ
1.6 가솔린 15.1 km/ℓ
1.5 디젤 18.3 km/ℓ (자동변속기 기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르나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 단장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혁신적이고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과 1등급 연비를 확보하고, 안전 및 편의사양을 강화한 ‘베르나 트랜스폼’을 4일(목)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베르나는 디자인부터 안전 및 편의사양에 이르기까지 개조차 수준으로 새롭게 변경, 점차 증가하고 있는 소형차 수요에 대응해 제품 경쟁력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차명도 이러한 ‘변형, 변환’을 의미하는 ‘베르나 트랜스폼’으로 명명했다.

‘베르나 트랜스폼’은 뛰어난 스타일과 스포티한 이미지의 외관 디자인 적용으로 개성있고 스타일리쉬한 이미지를 강화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면부는 프론트범퍼의 크기를 20mm 증대시켰고, 스포티함이 가미된 라디에이터 그릴과 헤드램프는 세련되면서도 열정적인 스타일을 강조했으며, 새롭게 적용된 사이드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는 베르나 트랜스폼의 고급감을 높였다.

후면부는 스포티한 투톤 리어범퍼와 노출형 싱글 머플러를 적용하여, 와이드하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리어범퍼에서 이어지는 측면 하단부에는 사이드실 몰딩을 새롭게 추가해 안정되고 균형감 있는 모습으로 바뀌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내공간도 고급형 클러스터와 현대차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하는 블루조명을 적용해 고급화를 추구했다.

베르나 트랜스폼은 연비를 기존보다 최대 14.4% 개선해 국내 소형차 최초로 전 모델에서 15.1 km/ℓ 이상의 1등급 연비를 실현했다.

현대차는 엔진 및 변속기를 최적화하고, 저마찰 실리카 타이어 등 연비개선사항 적용을 통해 1.4 가솔린 모델은 13.3 km/ℓ 에서 15.1km/ℓ, 1.6 가솔린 모델은 13.2 km/ℓ 에서 15.1 km/ℓ, 1.5 디젤 모델은 17.4 km/ℓ 에서 18.3 km/ℓ 로 각각 향상시켜, 최근 점차 강화되고 있는 환경규제에 적극 대응했다(자동변속기 기준).

현대차는 클러스터에 경제운전영역을 표시해주는 에코 드라이빙 시스템을 베르나 트랜스폼에 새롭게 적용해 운전습관 개선을 통한 운전자의 실연비 향상도 함께 고려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베르나 트랜스폼은 첨단 신사양을 대거 적용해 중형급 이상의 편의성을 확보했다.

베르나 트랜스폼은 가상의 서브우퍼를 구현함으로써 생생한 저역음과 풍부하고자연스러운 재생음을 제공해주는 베이스 가상효과 사운드 시스템인 ‘파워베이스(PowerBass)’를 적용해 소형차에서도 대형차에 버금가는 생생한 음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불어, 무선으로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한 블루투스 기능과 함께 USB 및 i-Pod 단자를 새롭게 적용해 멀티미디어 성능도 한 차원 높였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베르나 트랜스폼의 트림 구성을 새롭게 구성하는 한편, 안전 및 편의사양도 확대 적용했다.

현대차는 동승석 에어백을 럭셔리 모델 이상에 기본사양으로 적용하는 한편, 사이드 커튼 에어백과 ABS를 전 모델에 기본 및 선택사양으로 확대 적용해 소형차의 안전성을 대폭 확대시켰다.

또한, 최고급 인조가죽 시트를 1.4 럭셔리 모델 이상에, 앞좌석 열선시트와 전동 접이식 아웃사이드 미러는 1.4 프리미어 모델 이상에 확대 적용해 점차 증가하고 있는 고급사양에 대한 고객 요구를 만족시켰다.

한편, 현대차는 ‘베르나 트랜스폼’의 혁신적인 변화와 스타일리쉬한 이미지의 노출을 극대화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 달 중 DSLR 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베르나 트랜스폼’의 다이내믹한 외관 스타일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베르나 출사대회’를 연다.

또한, 이 달 30일까지 베르나 출고고객 50쌍(총 100명)을 대상으로 6월 27일부터 7월 7일까지 경희궁에서 펼쳐지는 프라다 트랜스포머 영화제 기간 중 열리는 시사회에 초청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현대차는 M-net과 제휴를 통해 가망고객들에게 음악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하는 등 젊은 고객층의 관심 제고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