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창고

개미약 추천 (개미퇴치 유인 살충제) - 맥스포스 퀀텀 Ant killer Bait Maxforce Quantum

by 3sun 2015. 8. 4.

개미약의 성능은 약이 독하냐 약하냐가 아니라 개미가 약을 잘 먹느냐 그렇지 않느냐의 차이. 약을 먹고 서식처로 돌아가서 다른 개미들과 나눠먹고 같이....


개미약 유효성분(이미다클로프리드(Imidacloprid))은 농약등에도 많이 쓰이는 것이다. 살충성분으로만 보면 같은 성분의 농약에 비해서 매우 비싼 가격이다. (다른 해충약도 그런 경우가 많다) 개미가 잘 먹게하고, 언제 효과가 나타나게 할 것인가를 조절하는 방법의 차이.


2013년도에 개미약을 3000원짜리 5000원짜리등을 구입해보고 결국 맥스포스 퀀텀을 구입하고 해결하였다. 알갱이로된 약은 잘 먹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질 되었다. (개미 종류도 여러가지라 맞지않는 약이었을 수도 있다) F킬라같은 스프레이 살충제는 일시적인 효과만 있을뿐 완전히 해결하지는 못한다.


며칠전 개미가 흘린 꿀을 찾아들어 와서 13년에 쓰고 남은 맥스포스 퀀텀을 다시 사용해 보았다.


13년에 주사기형태의 30g을 27000원의 가격에 구입했는데 그 제품은 안 나오는듯하고, 요즘은 튜브형태의 15g 제품이 1만원의 가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