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일본 미쓰비시자동차, 한국시장 진출 공식선언 (Mitsubishi) - 랜서에볼루션(Lancer Evolution), SUV 아웃랜더(Outlander), Coupe 이클립스(Eclipse), 중형세단 랜서(Lancer), SUV 파제로(Pajero)

by 3sun 2008. 7. 5.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쓰비시자동차공업주식회사(사장 : 마스코 오사무, 이하 미쓰비시자동차)는 2008년 7월 3일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한국시장 진출을 공식 선언했다. 미쓰비시자동차는 한국에 진출하는 4번째 일본 자동차 메이커로서 미쓰비시자동차가 오랫동안 쌓아온 고품질 차량을 한국 내 Exclusive Distributor인 엠엠에스케이주식회사(사장 : 최종열, 이하 MMSK)를 통해 판매하게 된다.

한편 MMSK는 자동차유통전문기업인 대우자동차판매주식회사(사장 : 이동호)와 미쓰비시상사주식회사(사장 : 고지마 요리히코) 및 한국미쓰비시상사주식회사(사장 : 아와야 쯔토무)의 합자법인으로 미쓰비시자동차의 공식 디스트리뷰터로서 한국에서 미쓰비시자동차의 완성차, 부품, 엑세서리 판매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기자회견에서 미쓰비지자동차의 마스코사장은 과거 서울주재 근무 경험을 살린 유창한한국어로 한국시장이 미쓰비시자동차에는 가장 중요한 시장의 하나라는 것을 강조하였다.

미쓰비시자동차는 2008년 6월 18일 새로운 글로벌 마케팅 전략으로 ‘Drive@earth’를 발표하였다. ‘Drive@earth’는 자동차를 통해서 사람•사회•지구와의 공생을 목표로 달리는 기쁨과 지구 환경에 대한 배려를 양립시킨 독자적인 자동차 만들기에 매진하고 있는 미쓰비시자동차의 새로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쓰비시자동차의 한국 진출 모델은 모두 “지구를 달리며, 지구와 숨쉰다”를 테마로 지구 환경을 배려하면서 지구상의 다양한 지역의 고객에게 달리는 기쁨을 제공하는 글로벌 전략차로 High-Performance 4WD 세단인 랜서에볼루션(Lancer Evolution), 5인승 중형 SUV인 아웃랜더(Outlander), Sports-Coupe인 이클립스(Eclipse), Sporty 중형세단인 랜서(Lancer), All-round SUV인 파제로(Pajero) 총 5개 모델이다. MMSK는 5개 모델을 2008년 10월부터 순차적으로 런칭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MMSK의 최종열 사장은 ‘미쓰비시자동차의 고품질과 뛰어난 드라이브 성능 및 대우자동차판매의 뛰어난 판매/서비스 노하우’를 융합하여 수입차 시장에서 리딩 컴퍼니(leading company)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상 출처 = http://www.megaauto.com/

랜서(Lancer)
 일본 랜서가 들어오는지 미국 랜서가 들어오는지?  중형세단이라고 하는 걸로 봐서는 일본 랜서가 아닐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클립스(Eclips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제로(Pajero)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