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컴퓨터 디지털

삼성 디카 - 블루 NV100HD 가격, 스펙 - HD동영상 촬영 디지털카메라 - Samsung VLUU NV100HD

by 3sun 2008. 8. 15.
삼성 디지털 카메라 `블루 NV100HD'

센서 - 1470화소,  1.5cm (1/1.72인치) CCD
렌즈 -  28mm 3.6배 슈나이더 광학 줌
LCD - 7.6cm(3.0인치) hVGA (460,000 화소)
동영상 - MP4 (H.264(MPEG4.AVC) 720p 30fps

출시기념 예약판매 이벤트중으로 본체와 배터리와 메모리등 이벤트 지급 품목을 포함 가격은 42만8천원. http://www.vluu.co.kr/event02.asp

(그림을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 블루 NV100HD 특징 소개

HDMI
방식으로 접하는 초고해상도의 Full HD영상
HDMI 크레들에 장착되는 순간, 고해상도의 손실없는 이미지를 Full HD로 감상할 수가 있습니다. 비압축 방식의 Full Digital AV 전송방식인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 HDMI 를 지원하여 일반 영상과는 비교할 수 없는 고화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손끝 하나로 경험하는 놀라운 HD의 세계 Anynet+

Anynet+ (CEC) 기능으로 VLUU NV100HD를 삼성의 HD TV와 연결하여 사용할 경우 TV 리모컨을 활용하여 카메라 재생단계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HD의 감동을 손끝에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Full HD 영상을 제대로 즐기기 위한 7.6cm(3.0") hVGA
터치스크린 LCD와 스마트 터치 2.0 (Smart Touch 2.0)

7.6cm(3.0")의 시원스럽게 펼쳐진 화면과 46만 화소의 hVGA LCDVLUU NV100HD가 만들어내는 Full HD 사진과 동영상을 제대로 즐기기 위한 최상의 조합입니다. 또한 이중의 Anti-Reflection 코팅은 밝은 야외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도록 해 줍니다. 게다가 터치 스크린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스마트 터치 2.0은 보다 빠르고 편리한 카메라 조작을 가능하게 하며 PC환경과 비슷한 GUI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직관적인 Action Command 방식으로 사용자와 더욱 친밀한 일체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신만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샷 (Beauty Shot)
뷰티 샷 기능을 사용하면 누구나 피부 미남 미녀가 될 수 있습니다. 촬영 대상의 얼굴을 인식하여 얼굴을 찍을 때 나타날 수 있는 잡티나 어두운 부분을 삼성 고유의 디지털 이미지 방식으로 처리함으로써 예쁜 얼굴을 더욱 깨끗하고 밝게 표현해주기 때문입니다.
완벽한 손 떨림 보정 기능
Dual IS (Dual Image Stabilization)

렌즈 쉬프트 (Lens Shift) 방식의 광학식 보정과 소프트웨어 처리 방식의 디지털 보정이 조화를 이루어 낮은 조도의 어두운 실내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이미지 처리 속도와 화질면에서 완벽하게 업그레이드된 Dual IS 기능으로 사진의 가치를 한 단계 높일 수 있습니다.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하는 다양한 장면전환 효과, 멀티 슬라이드 쇼 (Multi Slide Show)
멀티 슬라이드 쇼 기능은 다양한 장면전환 효과로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이미지 재생 시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타입의 장면전환 효과는 카메라에 저장되어 있는 배경음악과 어우러져 멋진 사진감상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이루어지는 멀티 슬라이드 쇼는 TV와 연결 시 HD급 고화질의 이미지로도 감상할 수가 있습니다.

HD 고화질 동영상 촬영 지원 (720p, H.264)

HD화질의 초고해상도 동영상 촬영 기능으로 30fps에서 720p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또한 새로운 비디오압축방식인 H.264 압축포맷은 기존의 MPEG-4에 비해 향상된 압축 방식으로 디지털 캠코더 못지 않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스테레오 음성녹음, 광학 3.6배 줌, 흔들림 보정, 이어찍기, 동영상추출, 이미지캡쳐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한 차원 높은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최고의 화질과 넓은 화각의 환상적인 조화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의 최고인 1470만 화소의 해상도는 놀라울 정도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해 줍니다. 여기에 더해 28mm 와이드 앵글 광각 줌 렌즈의 조합은 표현의 또 다른 가능성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컴팩트 디카의 한계를 뛰어넘는 환상적인 조합으로 그 성능을 확실하게 업그레이드시켰습니다.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얼굴 인식 기능 (Face Detection)

VLUU NV100HD는 얼굴인식 기능을 채용하여 누구나 쉽게 최상의 인물사진 촬영을 가능하게 합니다. 촬영 대상의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촬영초점을 맞추고 얼굴의 밝기를 최상의 조건으로 조절하여 더욱 아름다운 인물사진 촬영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최고 9명까지 얼굴인식이 가능하여 단체사진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우아한 곡선, 엘레강스한 디자인 VLUU NV100HD
고급스런 메탈 소재와 매혹적인 색의 대비, 우아한 곡선의 멋을 잘 어우른 VLUU NV100HD가 엘레강스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태어나 당신 곁에 다가 갑니다. 우아한 디자인과 함께 실버, 레드, 블랙, 티탄의 매혹적 색의 대비는 당신에게 VLUU NV100HD의 매력에 흠뻑 빠지도록 할 것입니다.
소중한 사진이 사라지는 실수는 이제 그만,
휴지통 기능 (Recycle Bin)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실수로 삭제해 버린 경험이 있다면, 이제 휴지통 기능으로 당신의 사진을 안전하게 지키시기 바랍니다. 삭제한 사진을 영구 삭제하지 않고 카메라의 휴지통에 버리는 방식으로 보관해 놓기 때문에, 만에 하나 실수로 사진을 삭제한 경우에도 완벽하게 다시 복구할 수가 있습니다.
자료 출처 = http://www.samsungcamer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