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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기아 모하비 가솔린 3.8/ 4.6 - 가격, 제원, 연비, 제로백 - 휘발유 엔진 SUV - V8 4600cc 타우 엔진

by 3sun 2008. 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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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자동차 - 모하비 가솔린

가격
▲ JV380 에센스 3,207만원
▲ QV380 고급형 3,483만원
▲ KV380 고급형 3,789만원
▲ KV460 최고급형 4,747만원(이상 A/T 기준)

모하비 가솔린 제원표

  

V6 람다 3.8 가솔린

V8 타우 4.6 가솔린

배기량(cc)

3,778

4,627

출력(ps/rpm)

274/6,000

340/6,000

토크(kg.m/rpm)

36.9/4,400

44.4/3,500

가속성능:0100kph()

8.5

7.4

연비(km/)

(2WD) 8.6

(4WD) 7.3 (목표연비)


디젤엔진 3.0 VGT : 최고출력 250마력, 최대토크 55
kg·m, 연비 10.8km/ℓ(4W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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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하비, 가솔린 심장 달고 질주한다!

- V6 람다 3.8 및 V8 타우 4.6 엔진 탑재 … 동급 최고 성능, 연비, 정숙성 실현
- 모하비 가솔린 모델 … 가솔린 엔진의 정숙성, SUV의 실용성을 겸비
- 프리미엄SUV 고객들에게 선택 폭 확대 및 가솔린 SUV 증가 수요 대응


기아자동차(주)는 9일 V6 람다 3.8 엔진 및 V8 타우 4.6 엔진을 탑재한 「모하비 가솔린」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 하비 가솔린 모델에 장착된 V6 람다 3.8 엔진 및 V8 타우 4.6 엔진은 고압 주조 방식의 알루미늄 실린더 블록, 듀얼 가변밸브 타이밍 기구(CVVT), 사일런트 타이밍 체인, 가변 흡기 시스템 등을 적용해 연비?출력 향상 및 진동?소음 저감 효과는 물론 대형승용차 수준의 승차감과 정숙성을 실현했다.

모하비 가솔린은 디젤모델과 마찬가지로 전륜 더블위쉬본 타입, 후륜 멀티링크(독립현가) 타입의 서스펜션을 적용해 안락한 승차감을 구현했음은 물론 최첨단 안전사양인 차체자세제어장치(VDC)를 전트림에 기본 적용했다.

「모하비 3.8 가솔린」은 매력적인 가격경쟁력과 함께 뛰어난 동력성능과 연비효율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자 동변속기 포함 3,207만원~3,789만원으로 디젤모델보다 350만원 낮게 책정되어 차량구입시 부담을 최소화 하였으며, 최대출력 274마력, 최대토크 36.9kg.m 및 연비 8.6km/ℓ로 국내 최고 수준의 강력한 동력성능과 연비효율을 선보인다.

「모 하비 4.6 가솔린」은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을 자랑하는 차세대 프리미엄 V8 타우 4.6 엔진과 ZF社의 6단 변속기를 탑재한 기아차의 최고급 모델로서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고객층을 적극 공략한다. V8 타우 4.6 엔진은 현대?기아차가 개발한 신형 엔진으로 국내에서는 모하비에 최초로 적용되었으며, 최고출력 340마력, 최대토크 44.4kg.m의 강력한 동력성능이 돋보인다.

기 아차 관계자는 “가솔린 엔진의 정숙성에 SUV의 실용성을 겸비한 모하비 가솔린 모델의 출시로 프리미엄SUV 고객을 위한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며 “최고의 품격, 최상의 상품성에 가격경쟁력까지 갖춘 모하비 가솔린 모델로 최근 증가하는 가솔린 SUV 수요에 부응하고 수입SUV와의 경쟁에서도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