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etc

종합비타민 효과 가격 (미네랄 영양제) 유한M 에센셜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포 우먼

by 3sun 2015. 7. 24.

우연히 보건소에서 나눠준 영양제(조아민 정)를 먹고, 고관절 근처의 근육통이 완화되는 것을 느낀 후 종합비타민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친인척들이 가져다 준 기존에 비타민을 먹어보면, 오히려 입 양옆으로 갈라지는 증상이  생기는 경우도 있었다.(뭔가 맛있는 영양제들)


종합비타민 미네랄 영양제 = 가격 16200원(다음 검색후 링크 이동) = 유한M 에센셜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포 우먼


이것보다 좀 저렴한 제품도 구입했었지만, 입이 갈라지는 증상이 생겨 그것은 먹지않고, 유한 제품으로 1통 복용후 괘찮은 거 같아서 다시 2병을 구입했다. 처음 구입할 때 이왕이면 많은 성분이 들어있는 걸로 골랐던 제품인데, 다행히 몸에 맞았다.


효과라면 위에 말한 고관절 부위의 근육통뿐만 아니라, 갈비뼈 안쪽으로 뭔가 당기는듯한 느낌도 없어졌다. 며칠 동안은 피로감이 덜한 것이 느껴지는데, 이것은 금방 적응(?)되는 것 같다.


본인은 육고기(땅에서 나는 고기, 소, 돼지, 닭등)만 먹지않는 채식을 하고 있다. 男.


지용성 비타민의 경우 과용하면 부작용이 있다니, 정해진 용법대로만 복용.

빈속에 영양제를 먹으면, 정확히 어디인지 모르겠지만  왼쪽 갈비뼈 안쪽의 장기가 뭔가 부담되고 무둑한 느낌이 들어서 식후 바로 복용하고 있다.




영양제에 관심을 가지게 만든, 조아민 정.

효능, 효과에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요통), 어깨결림등이 표시 되어있는데, 복용후 근육통 완화 효과를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