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형차 2륜

S&T Motors GV650 Special (S&T 모터스 GV650 스페셜)

by 3sun 2008. 4. 19.
S&T 모터스 공지사항
S&T모터스는 그동안 많은 관심과 큰 인기를 얻었던 미라쥬650 스페셜 모델을 4월 부터 국내
시판에 들어 갑니다.

창립 30주년을 기념 하여 특별히 제작된 미라쥬650스페셜 모델은 기존의 미라쥬650에 FRAME
은 Pear Candy Red 색상을 적용 하여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강인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외장의 Body 커버는 All Black을 적용 하여 기존의 크롬 타입과는 또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엔진은 Black 색상을 적용 하였고 계기판은 VFD타입에서 LCD타입으로 변경 하였습니다.
대용량의 머플러와 라디에이터 커버에는 Black 색상을 적용 하여 전체적인 제품 이미지에 안정감과 중후함을 더하게 하였습니다.
또한 기존의 알루미늄 휠에도 FRAME에 적용된 Pear Candy Red 색상을 적용 하여 한층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해 주고 있습니다.

4월에 출시되는 미라쥬650 스페셜 모델은 척박한 국내 이륜차 업계에서 30여년 동안 꾸준히 독자적인 제품 개발과 기술투자로 당당 히 유수의 빅메이커들과 경쟁해온 S&T모터스의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뜻 깊은 제품으로 판매는 수출과 내수 모두 한정 판 매 입니다.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가까운 대리점이나 판매점으로 주문을 하시면 되며 제품은
한정 판매인 관계로 조기 품절 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미라쥬650 스페셜 모델의 소비자 가격은 730만원 입니다.

(그림을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