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형 뉴 XF 3.0 디젤 가격
럭셔리(240마력) 7,490만원
프리미엄(240마력) 8,390만원
S프리미엄(275마력) 9,190만원
2010년 XFR 가격 V8 슈퍼차저 가솔린
144,900,000원
구분 | XF | |||||
3.0D Luxury |
3.0D Premium |
3.0D S Premium |
XFR | |||
크기 및 중량 |
전 | 장 (mm) |
4,961 | 4,961 | 4,961 | 4,961 |
폭 (mm) |
1,877 | 1,877 | 1,877 | 1,877 | ||
고 (mm) |
1,460 | 1,460 | 1,460 | 1,460 | ||
축거(mm) | 2,909 | 2,909 | 2,909 | 2,909 | ||
윤거 | 전 (mm) |
1,559 | 1,559 | 1,559 | 1,559 | |
후 (mm) |
1,605 | 1,605 | 1,605 | 1,605 | ||
승차 인원(명) | 5 | 5 | 5 | 5 | ||
공차중량(kg) | 1,880 | 1,880 | 1,880 | 1,960 | ||
엔진 및 성능 |
형식 | V6 Turbo Diesel |
V6 Turbo Diesel |
V6 Turbo Diesel |
V8 DOHC S/C |
|
기통수/총배기량 | 6/2,993 | 6/2,993 | 6/2,993 | 8/5,000 | ||
최대 출력(bhp/rpm) | 240/4,000 | 240/4,000 | 275/4,000 | 510/6,000 - 6,500 |
||
최대 토크(kg.m/rpm) | 51/2,000 | 51/2,000 | 61.2/2,000 | 63.8/2,500 - 5,500 |
||
연료공급방식 | 전자제어식 | 전자제어식 | 전자제어식 | 전자제어식 | ||
연료탱크용량(리터) | 69.5 | 69.5 | 69.5 | 69.5 | ||
트랜스미션 | 형식 | 자동 6단 | 자동 6단 | 자동 6단 | 자동 6단 | |
구동방식 | FR | FR | FR | FR | ||
섀시 | 서스펜션 | 전륜 | 더블위시본 | 더블위시본 | 더블위시본 | 더블위시본 |
후륜 | 더블위시본 | 더블위시본 | 더블위시본 | 더블위시본 | ||
스티어링 형식 | 랙앤피니언 (서보트로닉) |
랙앤피니언 (서보트로닉) |
랙앤피니언 (서보트로닉) |
랙앤피니언 (서보트로닉) |
||
최소 회전반경 | 5.9 | 5.9 | 5.9 | 5.9 | ||
브레이크 | 전륜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
후륜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
타이어규격 | 245/45R 18 | 245/45R 18 | 245/45R 18 | 전255/35R 20 후285/30R 20 |
||
정부 공인 표준 연비(km/l) | 13.0 | 13.0 | 12.8 | 7.1 | ||
연비 등급 | 2등급 | 2등급 | 2등급 | 5등급 | ||
CO2배출량(g/km) |
207 | 207 | 211 | 328 | ||
안전최고속도(km/h) | 240 | 240 | 250 | 250 | ||
0-100km/h 가속시간 | 7.1 | 7.1 | 6.4 | 4.9 |
기본장착품목 | 3.0D Luxury | 3.0D Premium | 3.0D S Premium | XFR | |
매카니컬 | JaguarDrive Selector™ | ● | ● | ● | ● |
Jaguar Sequential Shift | ● | ● | ● | ● | |
속도감응형 파워스티어링 | ● | ● | ● | ● | |
전자식 주차브레이크 | ● | ● | ● | ● | |
4채널 4센서 ABS | ● | ● | ● | ● | |
트랙 DSC(Trac Dynamic Stability Control) | ● | ● | ● | ● | |
CBC(Cornering Brake Control) | ● | ● | ● | ● | |
Active Differential Control | ● | ||||
Adaptive Dynamics | ● | ||||
Jaguar Drive ControlTM with Dynamic Mode | ● | ● | ● | ● | |
Jaguar Dirve ControlTM with Winter Mode | ● | ● | ● | ● | |
정속주행장치 | ● | ● | ● | ● | |
듀얼/앞좌석사이드 에어백 | ● | ● | ● | ● | |
사이드 커튼 에어백 | ● | ● | ● | ● | |
후방 주차센서 | ● | ||||
전/후방 주차센서 및 후방 카메라 (주차 보조선) |
● | ● | ● | ||
Jaguar Smart Key System (Keyless Start) | ● | ● | ● | ● | |
Keyless Entry System | ● | ● | ● | ||
인테리어 | 재규어사운드시스템(140W, 6CD, 8스피커,MP3호환) | ● | |||
Bowers & Wilkins서라운드사운드시스템(440W, 6CD, 13스피커&서브우퍼, MP3호환, 포터블오디오인터페이스, Dolby Prologic II) | ● | ● | ● | ||
Touch Screen (DMB TV & Navigation) | ● | ● | ● | ● | |
온보드 컴퓨터 및 메시지 센터 | ● | ● | ● | ● | |
Bluetooth 전화 시스템 | ● | ● | ● | ● | |
Bond Grain 가죽 시트 | ● | ||||
Softgrain 가죽 시트 | ● | ● | ● | ||
최고급우드그레인 내장 | S.A Walnut | Burr Walnut | Burr Walnut | Dark Oak | |
앞좌석 좌/우 10/10 방향 메모리 파워시트 | ● | ● | ● | ||
앞좌석 좌/우 18/14 방향 메모리 파워시트 | ● | ||||
앞좌석 열선시트 | ● | ● | ● | ● | |
앞좌석 쿨링시트 | ● | ● | ● | ||
다기능 가죽 열선 스티어링 휠 | ● | ● | ● | ● | |
전동식 스티어링 휠 | ● | ● | ● | ● | |
Full Auto Air-conditioning | ● | ● | ● | ● | |
전동식 리어 선블라인드 | ● | ● | ● | ||
익스테리어 | 18" Venus Alloy Wheel | ● | |||
18" Cygnus Alloy Wheel | ● | ● | |||
20" Nevis Alloy Wheel | ● | ||||
앞열선 유리 | ● | ● | ● | ● | |
전동식 틸트 슬라이딩 선루프 | ● | ● | ● | ● | |
오토 제논 헤드램프 | ● | ● | ● | ● | |
레인센서 와이퍼 | ● | ● | ● | ● | |
헤드램프 파워워시 | ● | ● | ● | ● |
재규어 코리아는 재규어 역사상 가장 강력하고 효율적인 최첨단 3.0리터 V6 트윈터보 디젤엔진을 탑재한 ‘뉴 XF 3.0 디젤’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새
로운 첨단 3.0리터 디젤엔진을 채택한 뉴 XF 3.0 디젤 ‘럭셔리’와 ‘프리미엄’ 모델은 파워풀한 성능, 높은 연비 및 동급
최고의 정숙성을 자랑한다. 최고출력 240마력(@4,000 rpm), 최대토크 51.0 kg.m(@2,000rpm)로
0-100km/h 가속시간(제로백)은 단 7.1초에 불과하다. 공인연비는 리터당 13km로 한번 주유로 900km 이상 주행이 가능한
실용적인 측면까지 겸비하고 있다. 좀
더 스릴있는 드라이빙을 위해, 기존 XF SV8 모델에만 적용되던 다이내믹 모드(Dynamic Mode)를 뉴 XF 3.0 디젤
전모델에 장착하였다. 이 시스템은 고속에서의 오버스티어링 제어능력 및 차체 안정성을 높여 더욱 빠르고 경쾌한 코너링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원하는 운전자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DSC와 결합한 브레이크의 간섭을 최소화한다. 뉴
XF 3.0 디젤엔진은 강화탄소강(CGI)으로 제작되었으며, 최신 커먼레일 직분사 시스템 및 3세대 피에조(piezo) 인젝터를
탑재하여 매 연소 주기 마다, 2,000bar의 압력에서 최대 5회의 정밀 분사를 가능하게 하므로 엔진 연소 소음을 최소화한다.
또한, 방음에 탁월한 라미네이티드 와이드스크린(이중접합유리)를 채택하여 디젤엔진 특유의 소음 및 공기 저항으로 인한 바람소리
또한 획기적으로 저감하였다. 이
밖에도,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블루투스(Bluetooth) 전화시스템, 7인치 풀 터치스크린 내비게이션 및 DMB TV등
실용적인 편의장치를 탑재하고 있다. 또한, 앞좌석에는 10x10 방향의 통기형 냉난방 시트 및 '프리미엄’ 모델에 장착된 후방
주차 카메라는 후진 중에 자동차의 후방 지역을 모니터에 보여주며 스티어링 휠의 각도에 따라 움직이는 스크린 속 안내선이 후진
방향을 제시하여 주차 시 매우 편리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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